Dongguan caiao Precision Machinery Co., Ltd

뉴스

우 리 는 어떻게 자동 피 더 를 조정 해 야 합 니까?
출시 시간: 2020-08-13 11:05:23  조회수: 16

우 리 는 어떻게 자동 피 더 를 조정 해 야 합 니까?


일자동 공급 기 가 작 동 할 때 프레스 의 연속 적 인 프레스 를 작 동 할 때 는 시곗바늘 에 따라 재료 공급 기의 속도 조절 스크류 가 필요 하 며 슬라이더 의 이동 이 약간 느 려 서 슬라이더 앞 뒤로 이동 할 때 나일론 패드 와 길이 조절 나사 의 접촉 여 부 를 볼 수 있 습 니 다.




이시험 운행 기간 동안 슬라이더 가 왔 다 갔다 이동 합 니 다.만약 나일론 패드 만 접촉 하고 길이 조정 나사 가 닿 지 않 는 다 면, 이것 은 유동 막대 가 충분 한 깊이 가 떨 어 지지 않 기 때문에 펀치 의 가이드 나 사 는 천천히 아래로 조정 해 야 한다.




셋.슬라이더 가 앞 뒤로 움 직 이면, 피 더 는 나일론 와셔 에 닿 지 않 고 길이 조절 나사 만 닿 습 니 다.이것 은 유동 봉 의 구멍 이 너무 깊 기 때문에 펀치 위의 리드 바 는 천천히 조정 해 야 한다.




사슬라이더 가 길이 조절 나사 와 나일론 패드 사 이 를 움 직 이 고 양쪽 거리 가 같다 면 시계 반대 방향 으로 회전 하여 속 도 를 조절 하 는 나사 가 필요 하 며 슬라이더 의 속 도 를 정상 적 으로 하고 왕복 운동 을 할 때 슬라이더 와 나일론 패드 와 분리 고리 가 서로 닿 도록 해 야 한다.




오만약 에 프레스 의 속도 가 일정 하 다 면 공급 거 리 를 긴 것 에서 짧 아 지게 해 야 한다. 먼저 리드 바 를 조정 하여 움 직 이 는 레버 의 떨 어 지 는 거 리 를 줄 인 다음 에 시곗바늘 에 따라 속 도 를 조절 하여 피 드 를 프레스 속도 와 일치 하 게 해 야 한다.


너무 이른: 어떤 요소 가 절단 기의 가격 에 영...

다음 것: 마스크 머신 디버깅 기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