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caiao Precision Machinery Co., Ltd

뉴스

피 더 절삭 특성
출시 시간: 2020-08-13 10:47:49  조회수: 17

피 더 절삭 특성


서보 편향 공급 기 는 실리콘 칩 재료 생산 라인 에서 없어 서 는 안 될 공급 설비 이다.자동 으로 금속 결정 판 을 왼쪽 에서 오른쪽으로 이동 시 켜 생산 목적 을 달성 할 수 있다.원반 절단 생산 라인 은 서보 편향 자재 공급 장 치 를 갖 추고 원 가 를 절약 하 며 생산 효율 을 높 인 다.그것 은 생산량 이 높 고 효율 이 높 으 며 정밀도 가 높 으 며 에너지 소모 가 적 고 전자 동 통제 등 특징 을 지닌다.재료 의 평 준 도 를 확보 하기 위해 서, 정원 하의 원료 생산 라인 은 조정 기 에 맞추어 재 료 를 보 내 고, 완제품 의 품질 을 보증 해 야 한다.




실리콘 칩 하의 원료 생산 과정 에서 서보 편향 공급 재 를 사용 할 때 교정 기 작업 롤러 는 재료 의 라디안 을 교정 할 수 있 고 금속 재료 가 상 압 연마 구 를 순조롭게 통과 하여 밑 판 의 평 준 도 를 확보한다.자재 공급 이 고 르 게 조절 되 는 동시에 터빈 리 프 트 로 상하 로 자재 공급 작업 롤러 와 작업 롤러 를 조정 하고 스프링 으로 터빈 리 프 트 의 간격 을 없 앨 수 있다.10 상 웨이퍼 원료 생산 라인 공급 작업 롤러, 조정 작업 롤러 표면 에 경질 크롬 이 칠 해 져 있다.




실리콘 칩 하의 원료 생산 라인 편향 이동 장 치 는 주로 직선 트랙, 볼 스크류, 고정 시트, 작업 프레임 등 으로 구성 된다.마찰력 을 줄 이 고 재료 공급 속 도 를 빠르게 한다.원반 의 롤 업 과 재 료 를 떨 어 뜨리 는 과정 에서 항상 롤 업 기계 와 함께 재 료 를 떨 어 뜨 려 생산 해 야 한다.패 러 글 라 이 딩 디스크 롤 업 기 는 주로 슬라이드 레일 의 위치 이동, 대형 유압, 디스크 브레이크, 프레스 등 강도 높 은 설 계 를 사용 하여 작업 의 신뢰성 과 안정성 을 확보한다.




실리콘 칩 낙하 원료 생산 라인 의 응용 이 광범 위 하고 철 강, 동, 알루미늄, 특수 합금, 이중 금속 등 여러 금속 재료 의 생산 에 적용 된다.일반 공작물 의 두 께 는 0.3 - 3.0 mm 이 고 너 비 는 1800 mm 이 며, 웨이퍼 의 직경 은 1000 mm 이다.실리콘 칩 절단 생산 라인 의 최대 공급 속 도 는 분당 60 회 이다.생산 과정 에서 직원 한 명 이 전기 제어 박스 제어 판 을 조작 하고 기계 판 넬 에 조작 절 차 를 입력 해 야 한다.이 설 비 는 전자 동 생산 을 실현 하고 노동력 을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추어 전자 동 생산 을 실현 할 것 이다.


너무 이른: No

다음 것: 연마기 작업 원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