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caiao Precision Machinery Co., Ltd

뉴스

연마기 작업 원리
출시 시간: 2020-08-13 10:51:11  조회수: 56

연마기 작업 원리


연마반 은 무 단 속도 조절 시스템 을 사용 하여 각종 부품 의 연마 속 도 를 편리 하 게 조정 할 수 있다.전기 공 비례 밸브 폐쇄 환 피드백




압력 제어, 압력 장 치 는 독립 적 으로 조절 할 수 있다.상 벽 에는 감속 기능 이 있어 서, 얇 고 부 드 러 운 공작물 의 파 괴 를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시간 계전기 와 연마 계수 기 를 통 해 가공 요구 에 따라 연마 시간 과 연마 권 수 를 정확하게 설정 하고 제어 할 수 있다.작업 할 때, 압력 패턴 을 조절 할 수 있다.연마 시간 이나 연마 속도 에 이 르 면 기 계 는 자동 으로 정지 되 고 경찰 에 신고 하여 반자동 으로 작 동 된다.




연마 과정 은 3 단계, 즉 시작 단계, 정식 단계 와 종료 단계 로 나 뉜 다.시작 단계 에 마 구 는 일정한 속도 로 회전 하고 종료 단계 에 연마 도 구 는 일정한 속도 로 회전한다.이 연마기 의 특징 은 연마 과정의 시작 단계 에서 인공 적 으로 연마기 속도 의 가속도 를 제어 하 는 것 이다가속도 변화의 전환점 이다.연마 속 도 를 제어 하 는 가속도 의 최대 치 는 빠 른 속도 에서 느 려 지고, 연마 속도 가 정식 적 인 연마 속도 에 이 르 기 까지, 연마 툴 의 속 도 는 가속도 가 0 으로 떨어진다.




고정 연마재 의 특징 에 따라 공작물 연마재 간 의 상대 적 인 운동 궤적 밀도 분포 에 따라 연마기 상의 연마재 밀도 분 포 를 합 리 적 으로 설계 하여 연마기 가 연마 과정 에서 의 마모 가 연마기 의 표면 정밀도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한다.그래서 공작물 의 표면 정 도 를 크게 향상 시 켜 칼 을 다 듬 는 번 거 로 움 을 피 했다.평면 고정 연마 중 칼 의 회전 운동 은 주요 운동 이 고 부품 의 운동 은 보조 운동 이다.대부분의 상황 에서 공작물 이 연마기 위 에 떠 있 는데 그 운동 규칙 은 알 수 없다.따라서 부품 에 작용 하 는 힘 을 분석 해 응력 상태 와 운동 규칙 을 찾 을 필요 가 있다.공작물 을 전체 분쇄 시스템 의 분리 체 로 삼 아 공 신력 의 균형 을 이 루 는 미분 방정식 을 만 들 고 이 방정식 을 풀이 함으로써 공작물 의 운동 규칙 을 얻 을 수 있다.




연마기 본 체 는 속 도 를 조절 하 는 모터 에 의 해 작 동 되 고 고성능 감속 시스템 이 갖 추어 져 있어 서 소프트 가동 과 정지, 운행 이 안정 적 이다.위아래 맷돌 을 통과 하 다




가공 과정 에서 태양 바퀴 와 성 륜 의 연마 운동 은 네 가지 방향 과 속도 가 서로 조 화 를 이 루어 상하 면 을 동시에 갈 아 효율 적 인 운행 을 실현 한다.아래 맷돌 은 승강 이 가능 하여, 공작물 의 하역 에 편리 하 다.공기 동력 태양 윤 환 장 치 는 공작물 양쪽 의 연마 정밀도 와 속 도 를 정확하게 제어 할 수 있다.보 정 륜 을 제공 하여 상하 판 의 평행 오 차 를 교정 하 는데 사용 합 니 다.




바스켓 연삭 기 는 바스켓 두 공정 이 한 단계 한 단계 씩 진행 되 는 특징 을 계승 하 였 다.이 동시에 이 는 단독 분산 기로 도 사용 할 수 있다 (분산 판 이 작업 위치 에 있 고 연마 바 구 니 를 낮 추 지 않 을 때).연마 가 필요 한 재료 에 대해 서 는 먼저 분 산 된 후 연마 하 는 기능 을 수행 할 수 있다 (연마 바구니 가 작업 위치 로 내 려 갈 때 재 료 를 효율적으로 연마 할 수 있다).


너무 이른: 피 더 절삭 특성

다음 것: 어떤 요소 가 절단 기의 가격 에 영...